양덕후의 잡동사니/CAMPING·OUTDOOR

유니프레임 나대

jaguar79 2012. 5. 7. 23:57

 

 

 

 

 

 

 

아는 지인분의 *나대입니다

 

유니프레임에서 나대를 만드는줄도 몰랐지만

 

보아온 나대중에서 가장 아름답네요

 

특히 손잡이가 어떤 나무인지 모르겠지만 무늬가 무척이나 매력적입니다.

 

 

*나대 : 찍어서 나무 따위 자르는 쓰는 연장. 제주 지방 방언이다.

 

쉽게말해 마체타와 같다고 보면 이해가 빠를까요?

 

마체타 : 정글도

 

 

 

 

 

 

날재질 연철 + sk-5 탄소공구강 

내마모성 및 인성을 겸비한다.

경도 : 59<HRC)

용도 : 가이드 핀, 부시, 농업용(?)

 

 

 


 

머라고 써있는거죠?

무전취식?

일방통행?

할인판매?

 

ㅋㅋㅋㅋ

 

 

 

 


 

 

 

 

 

 


 

 

 

 

 

 

 

 

 

 

 

 

 

 


 

 

 

 

 

 

 

 

 


 

 

 

 

 

 

 

 

 

 

 


 

 

 

 

 

 

 

 

 

 

 

 

 

 

 


 

 

 

 

 

 

 

 

 

 


 

손잡이재질이 호랑이 무늬같은 결이 있는데 참 특이하네요.

파지감은 괜찮은 편인데

나무 재질이 매끈해서 놓치지 않도록 주의해서 사용해야겠네요

 

 

 

그나저나 내 귀요미 나이프는 도소허가가 필요하고

이 몬스터같은 놈은...

농업용으로 도소허가를 받지않는다는 불편한 진실....허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