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양박사의 그림일기

베트남'룩' 형수님 모음집

jaguar79 2011. 9. 19. 23:38

우리 멋쟁이 형수님 베트남삘 패션부터 모아봤습니다.

ㅋㅋㅋㅋ

 

서울선 엣지있는 차도녀인데...

참 어디가서 서울여자라 그러면 믿겠습니까 이거?ㅋㅋ

 

 

 

호치민시티에서 나름 된장녀라 커피도 외국산(?) 깐따따만 마신다는 형수님.

 

 

 

 이름도 지어드릴께요 '밍허이' 나 '쏭얼흐엉'

국제결혼사이트에서 참조한거니 그대로 쓰셔도 돼요.ㅋㅋㅋ

 

 

 올블랙수트에 블랙플립슈즈까지...

호치민에서 남자들 자전거 뒷자리좀 꽤나 타보셨겠습니다.

 

 

 출근중?

 

 

 

 한국사람들과는 정말 동떨어진 패션감각...ㅋㅋ

 

 

 

 

 돌게를 잡을땐 돌게인척 다리를 옆으로 쩍벌모드로 잡아야 게들이 눈치채지 못한다나..;;

 

 

 

캬아~ 시어머니 구박에 고향이 생각날땐 역시 술이 최고..;;

돌게하나잡고 한모금 바지락하나잡고 한모금...ㅋㅋ

 

그래도 형수님 싸랑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