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덕후의 잡동사니/SPORTS

ajinomoto amino vital pro.

jaguar79 2009. 8. 26. 22:53

 오오...거래처 진영씨라고 아주 친절하고 상냥하신분이 계시는데, 그분의 거래처의 거래처가 아지노모토를수입하는곳인가보다..ㅡㅡ헥헥...

그래서 이번에 프로모션으로 아미노바이탈프로를 싸게 준다고해서 몇박스구하려하다가 한박스밖에 못구했다...에잇..아까비..ㅋㅋ

이거 뭐 아지노모또라고 뭐하는 회산지도 모르겠고 인터넷에 정보도 별로 없고해서 어디 쪼그만 시골에 자동차카센타인가했더니 울나라로치면 cj나 풀무원같은데라고 한다..컥..ㅎㅎ

 

아미노바이탈프로.

인터넷에 몇군데 상품설명이 있길래 봤더니 나한텐 너무 과분한 물건이더라..ㅎ

값도 비싸고..

그래서 아주 운동 빡시게 한날만 먹기로 하고 오늘은 우선 개봉식을 했다.짝짝짝!!!

근데 이건 다 일본말이라...제길..ㅋㅋ

 인터넷에 소비자가는 33000정도하더라..

근데 14포 들어있어..!! 그것도 라면스프만큼한 양과 크기로...켁..ㅡㅡ^

 하얀색의 과립형이다 포도향이 살짝 나는게 아주 먹음직스러워보인다^ㅡ^ 

오늘은 등과 이두하는날. 

아주 그냥 평소보다 운동빡시게 하고 먹을라고 준비하는데 아침부터 허리가 아프더니 결국 꼴랑 90키로 드는 데드리프트랑 밴트오버로우를 못할정도로 허리가 안굽어진다..ㅠㅠ

어쩌지...?고민하다가 평소대로 치닝을 먼저하고 유틸리티벤치를 이용해 배를 깔고 T바로우하듯이 바벨을 당겨드니 허리에 무리없이 등운동이 좀 된다..오히려 몸도 안흔들리고 등에만 자극이 가는게 평소에도 요방법쓰면 좋겠다...근데 배가 눌려서 아프다..막 토나올라그래ㅋㅋㅋㅋ

 

..히히...잇몸이 없으니 이로 씹는구나...아! 이가 없으니 잇몸인가 ㅋㅋㅋ 

운동끝!!!!!!! 

정안수를 떠다놓고 정갈한 마음으로 아미노바이탈을 살포시 부으니 물속으로 스르르르륵 녹아내린다...

 

 와아...~!

이건 마치 망우리와 면목동의 중간세계...

상봉동의 눈내리는 마을, 그마을입구에서 칠렐레팔렐레 춤을 추는 광년이...

하지만 왠지 그광년이랑 눈마주친....... 그런.....풍경...??

 

 

그리고 몇번 흔들어주니 와~~레몬라임색의 아주 이쁜 칵테일 처럼 변한다!!

작살!!진짜 이쁘다.

맥주처럼 거품도 생기네?

이제 먹어야지~~ 히히..  

 

 

으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은 셧더뻑이다...

 

이 맛은 마치 레몬라임을 곱게 갈아서 홍합끓은물에 넣어 삶아 식힌후 무궁화빨래비눗로 만든 휘핑크림을 얹어먹는 그런맛이야.ㅠㅠㅠㅠ

 

 

정말 미슥거림..

꼭 포도쥬스같은거 준비해놨다가 이거먹고 입가심으로 쥬스반잔 잡숫길 바랍니다..

 

 

하지만 몸에 좋은거 먹는다니 운동을 더 열심히 하게됨.ㅋㅋㅋㅋ

 

진영씨 감사해요~~!!ㅋㅋ

'양덕후의 잡동사니 > S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90kg 성공기념!!ㅠㅠ  (0) 2009.10.14
웨이더 플러스 단백질  (0) 2009.10.13
미즈노 수경   (0) 2009.05.24
하프랙 헤비듀티  (0) 2009.03.07
멀티프로 + 매트릭스 5.0 구입  (0) 2008.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