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덕후의 잡동사니/GADGET

벤츠 머니클립 블랙/브라운

jaguar79 2011. 9. 26. 20:23

 얼마전 선물받은 벤츠머니클립입니다.

검정색과 갈색두가지를 받았네요.

 

검정색 머니클립은 많이 봤는데

갈색은 처음보는거라 사진을 올려봅니다.

 

 

 

 

 

 일단 검정색머니클립입니다.

 

 

 

좀더 디테일하게 만들었음 좋았을텐데~

하고 아쉬움이 남는 벤츠마크.

 

 

 그저그런 평범한 머니클립.

뭐 벤츠꺼라고 벤츠에서 만들었을리도 없고 고급제품도 아니고

어차피 머니클립디자인 거기서 거기인거 같다.

똑같은 머니클립을 아우디에 납품할땐 아우디마크

벤츠에 납품할땐 벤츠마크

비엠더블유...

주문한 회사 마크만 갖다박아 주는거지 뭐..ㅎ

 

 

 

 

 

 

 

 이번엔 갈색 머니클립.

 

 

 오...갈색가죽일줄 알았는데 천이네

옆부분만 가죽으로 덧댄.

 

 

 

 벤츠마크가 심플하니 좋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좀더 디테일하게 응?

 

 

 

 검정이나 갈색이나 품질은 비슷비슷하지만

갈색이 처음보는거라 그런지 조금 더 나아보인다~?

 

 

 

 전에본 머니클립엔 가운데 클립부분이 그냥 모양없는거였는데

이건 벤츠마크를 넣었네~ 좀 낫다.

 

 

 벤츠마크라도 안붙었으면 그냥 노인네지갑같은 머니클립인데

메이커효과 때문인지 조금 괜찮아보이네ㅎㅎ

여행갈때나 주머니가볍게 지갑놓고 나갈때 이걸 쓰면 좋겠다.

 

 

 

 

 

 

 

 

 지갑에 대해 좋게 평가하자면...

독특한 브라운톤에 갈색테두리가 잘 어울려 그리 무겁지않은 중후함이 느껴지고

평범하지 않은 소재에 벤츠마크가 포인트로 나름 차별화된 복고풍에 마니아적인 멋스러움을 준다.

 

 

 

 

나쁘게 평가하자면...

솔직히 벤츠마크안보이게 뒤집어 놓으면 노인네지갑이지 뭘..ㅉ

ㅋㅋㅋㅋㅋㅋㅋ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