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냥이~~/◇냥이~꼬샤!!

놀숲 고양이 가족사진찍기의 나쁜예

jaguar79 2010. 7. 11. 15:16

자자~ 얘들아 오랜만에 다같이 있는모습을 보니 보기좋구나^^

가족사진이나 한방 찍자꾸나~!

여기 카메라 보시고~

야야~! 앞에 두명 거기 지금 싸우는거 아니야~

앞에 보자~

자자 찍는다..

야야

첫째야 잠깐 만 참아라 왜 지금 하품을 하고 그러니~!

자자 다들 주목~!

셋째야 어디가니!!!!!!!!!

아나 셋째 어디간거야!!!

그냥 찍는다 자자 주목하고 첫째야 고개들고!!!

앞에 둘!!!!!!

그만 싸우라고!!!

아 넌 젖좀 그만 먹고!!!!

야야야!!

움직이지 말고!!!

아쫌~!!!!!!!!

다섯째봐라 쟤처럼 잠깐 여기좀 보자고!!!아오!!!!!!

 

넷째야!!!하품하지 마라고!!!!!!!

막내야!

빨리 니자리로 가라고!!

첫째 고개들고!!!

아!! 넌!! 젖!!!좀!!!!!!!!!쫌!!!!!!!!!

으아악!!!!!!!!!!1

아오 빡쳐!!!

다섯째야!!!ㅠㅠ

아오 좀!!!쫌쫌!!!!!!!쫌!!!!!!!!!!!!!!!!아오!!!!!!!

가족사진은 개뿔.....

 그래도 넷째랑 다섯째 늬들밖에 없다..ㅠㅠ

늬들이라도 이쁘게 찍자....자자.

애들은 이미 아비규환..

얘네 둘만 끝까지 부동자세..ㅋㅋㅋㅋㅋㅋ

증명사진의 옳은예ㅋㅋㅋㅋ

 이때 나도 한방 찍자고 나온 셋째...ㅡㅡ^

결국 가족사진찍기는  

 생지옥으로 끝나고 말았다....

 

 

 

 

 

 

보너스샷 얌전한 귀염둥이 여섯째

오징어 널어놓은듯한 얘는 

 

둘째냐..??

 

아 둘째가 아니라...

 취직도 안하고 서른까지 부모속썩이며 집구석에서 뒹구는 한량이로구나....ㅠㅠ;;;ㅋㅋㅋㅋㅋㅋ